Grass 잔디 에어드랍 확정! - 무료 채굴 방법과 필참해야 하는 이유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 높음)

코인랩스

·

2024. 2. 4. 01:34

반응형

Grass 에어드랍 작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rass는 현재 Epoch 1 (초기) 이므로 초기 선점하고 미리미리 채굴하시기 바랍니다.

 

썸네일

 

 

 


Grass란?

 

 

Grass는 현재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로 , 사용자는 남는 대역폭을 판매하여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기존 네트워크는 중개인이 이득을 보며, 남는 대역폭은 업체 (인터넷 회사)가 임의로 활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1GB/s의 비용을 지불하는데 실제로 사용하는건 300MB/s 라면 700MB/s를 인터넷 회사가 임의로 사용한다는 것이죠.

 

프록시 시장 (특히 주거용 IP) 은 고도로 중앙화 되어있기에 Grass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중개인이 아닌 양측 모두가 공평한 시스템을 가지게 됩니다.

 

 

 

프로젝트 평가

 

 

잔디는 $3.5M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AI + 노드가 묻었기 때문에 (바이낸스가 좋아함)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도 매우 높습니다.

 

바이낸스 Grass 언급
바이낸스 Grass 언급

 

최근 Grass를 언급하였지만 이 Grass가 그 Grass가 맞는지 아닌지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바이낸스 리서치
바이낸스 리서치

 

최근 바이낸스  Research Report에도 등장을 하는 것으로 보아 저 Grass는 이 Grass가 맞는것 같습니다.

 

바이낸스가 밀어주는 AI와 노드 섹터이며 언급까지 해줬다?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솔라나폰 (Solana Mobile) 에서 얼리 액세스가 가능하다고 하니 SOL 생태계도 묻어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최근 핫한 솔라나 생태계 + 바이낸스 + AI와 노드 + 무료 채굴 = 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토큰 발행 : 확정
  • 바낸 상장 : 가능성 높음
  • 주관적인 평가 : 1~1.5티어
  • 예상 수익 : 0원 ~ 수백만원
  • 비용 : 0원 (전기세?)

전기세를 제외한 비용이 들지 않으며 컴퓨터 리소스를 그렇게 잡아먹지도 않습니다. 남는 트래픽을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속도 저하도 체감이 되지 않습니다.

 

무료로 채굴 가능하기 때문에 회사 컴퓨터로 채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남는 자원 낭비하지 마시고 채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 규모는 그렇게 크다고 보기는 힘들지만 , 다계정이 힘든 구조 (프록시나 VPN 사용시 채굴이 안됨) 이기에 개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준비물

 

컴퓨터나 노트북 (추후에는 모바일도 지원 예정)

 

혹시라도 보안상의 찝찝함을 느끼는 분들은 미디움 게시글 을 참고해 주시고 , 그래도 찝찝하다 하시면 남는 기기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은 인터넷이 빨라 유리한 편이라고 합니다. (인터넷 속도에 따른 채굴량 차이가 생각보다 있는편)

 

추후에 휴대폰으로도 채굴이 가능해지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채굴이 가능하겠네요. 남는 공기계 많으신 분들은 대박 노려보셔도 좋을듯?


에어드랍 작업 방법

 

 

우선 Grass 홈페이지 로 이동해 줍니다. 

 

Grass 회원가입
Grass 회원가입

이메일과 닉네임 ,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레퍼럴 코드에 geDCtXcpAl4abE7 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코드 입력시 서로에게 혜택이 있습니다.

 

 

프록시나 VPN을 사용 중이라면 회원가입이 작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후 크롬 확장프로그램 https://chromewebstore.google.com/detail/grass-extension/ilehaonighjijnmpnagapkhpcdbhclfg?hl=en 설치 후 실행하시면

 

 

Grass 연결하기
Grass 연결하기

 

연결이 잘 됐다면 자동으로 채굴이 진행될겁니다. 인터넷 속도의 영향을 받으며 컴퓨터가 켜져 있어야 작동됩니다.

 

인터넷 속도에 따라 , 켜둔 시간에 따라 하루에 1000~4000개 정도 채굴되는것 같습니다.

 

 

남는 자원만을 사용하기에 인터넷 속도 저하는 거의 없으며 같은 아이피로는 채굴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피를 여러개로 분할해둘 경우 여러 컴퓨터에서도 채굴이 가능하며 (프록시 X) 회사 컴퓨터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남는 노트북 (와이파이) + 컴퓨터 (랜선) 몇개로 채굴중입니다. (전기세 +@를 회수 가능하다는 판단)

 

전기세는 구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너무 무리한 채굴은 비추드립니다. 가상 서버를 활용하면 24시간 채굴도 가능합니다. 

 

노드를 돌리는 느낌으로 가상서버에서 채굴하셔도 될듯 합니다. (몇몇 분들은 이미 하는중)

 

저는 가상 서버에서 노드 몇개를 돌려볼 생각이기에 기회가 되면 Grass 채굴도 실행해 보려고 합니다. (추가 투자를 받거나 언급이 있다면 시도해볼 예정)


 

 

현재 참여 가능한 더 많은 에어드랍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텔레그램입장배너

반응형